다년간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바른 곱’

바른곱창

대구 바른곱창 샵인샵 창업 지원.. 품질 만족도 높이려 노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른곱창
댓글 0건 조회 1,469회 작성일 20-12-15 17:08

본문

[잡포스트=신희범 기자] 지난해 '대구관광실태조사'에 따르면 내국인 관광객들이 대구를 방문하면서 여행 중 좋았던 음식으로는 곱창을 꼽았다.

곱창은 29.2%로 가장 많고 갈비찜 8.1%, 칼국수 5.9%, 만두 4.9%, 떡볶이 4.6% 등이 인기 음식이라고 응답했다.

곱창은 특유의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났고 이에 전국에서 여러 음식점이 생겨나고 있다.

소곱창도매를 전문으로 하는 ‘바른곱창’에서는 서울을 비롯해 인천이나 경기 등 수도권 부근뿐만 아니라 충남과 광주, 강원, 경북 등 전국 40여개의 가맹점과 거래처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대기업과도 납품을 계약하여 평소 많은 곳에 품질 좋은 곱창을 납품하고 있는 곳이다.

관계자는 “바른곱창은 한우곱창, 소막창 등 곱창납품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각각 2kg 단위로 포장해 제공하고 있다. 어떤 부위를 어느 정도로 받을지는 상의 후 결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본사에 납품 문의를 하면 바로 본사에서 샘플을 발송하거나 방문 시식회를 진행하여 맛을 보고 결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곱창 등 부산물의 품질을 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조리법과 발주방법을 교육하므로 초보 창업주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직영공장에서 모든 제품을 깨끗하게 손질해 판매 중이며 도축장과 가공공장 거리가 20분 정도밖에 되지 않아 곱이 살아있는 골든타임 40분 내로 가공해 충분히 곱을 재생시킨 후 판매하고 있어 품질에 대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른곱창에서는 샵인샵 창업도 지원하고 있다. 샵인샵 창업시 집기, 비품이나 주방동선 세팅, 운영 노하우 등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준 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곱창 납품 및 가맹점 오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가맹문의 1811-9792
[자세히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