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년간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바른 곱’

바른곱창

테이크아웃 전문 ‘바른곱창’, 예비 창업주 모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른곱창
댓글 0건 조회 1,519회 작성일 21-08-25 16:41

본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높아지고 확진자의 증가가 멈추지 않는 상황에서 많은 음식점 및 프랜차이즈, 자영업자들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러한 사회적 상황으로 인해 매장에 방문하여 식사하는 것보다는 배달, 포장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배달 및 포장 판매의 공통점은 모두 비대면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으로 사람과의 만남 자체가 직접적인 감염 원인이 되는 현 상황에서 가장 안전하게 외식을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에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소 곱창구이 배달음식을 선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바른곱창’이 예비창업주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곱창은 잘못 손질되거나 유통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완성된 요리에 큰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재료이기 때문에 그 어떤 것보다도 위생에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에 바른곱창은 HACCP 인증된 생산시설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모든 과정을 위생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주기적인 실태 조사를 실시한다. 또한 곱창의 신선도를 확보하기 위해 도축장과 직접 연계하여 재료를 공급받고 있다.

‘바른곱창’의 대표 메뉴는 한우 곱창, 막창, 대창, 염통구이 등으로, 최근에는 국물이나 전골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곱창전골 등의 퓨전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메뉴 선호와 소비 척도를 분석하는 한편, 가맹점 관리와 점주 교육 등 상담부터 계약, 운영 교육 및 창업 초보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자영업 중 먹거리 산업만큼 어렵고 성공하기 힘든 업종은 달리 없지만 반대로 성공과 더불어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모습을 보는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요식업 창업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곱창을 합리적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가맹문의 1811-9792
[자세히보기]
TOP